소액결제현금화 Can Be Fun For Anyone

Wiki Article

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.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“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”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.

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.

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며,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:)

핸드폰 소액결제, 상품권, 정보이용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 핸드폰 소액결제, 상품권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현금으로 사는 곳 찾으시나요? 아니면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팔…

그런데,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.

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.

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.

이럴때 보통 여러분들은 결제방식을 어떤걸로 택하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나요?

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~~~~~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

렛츠티켓 답변: 최대한 정식 등록된 업체에서 이용하시는게 조금 더 안전하실거에요. 이용하게 되시면 꼭 정확하고 확실하게 알아보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

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 정보이용료는 통신사/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정보이용료현금화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